MAGAZINE

뒤로가기
제목

[새전북신문] 정읍시, ‘2021년 한가위 명절선물 전’ 참가해 농산 가공품 홍보

작성자 태인명장(ip:)

작성일 2021-09-08 17:11:05

조회 30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14일까지 홍보관 운영… 전통 장류·타조 식품·잼 등 정읍 농· 특산품 판매 



정읍시 농업기술센터가 14일까지 서울 COEX 전시장 ‘2021년 한가위 명절선물 전’에 정읍시 농축산 가공품 홍보관을 운영한다.

시는 농가형 가공업체와 함께 농축산 가공품 홍보관을 운영해 다양한 소비자에게 정읍 농산품의 우수성을 홍보한다. 또한 착한 가격으로 이뤄진 상품구성으로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판로를 개척할 계획이다.

홍보관에는 태인 명장와 행복한 타조농장, 마미팜엄니 농원이 입점했다.

태인명장는 연잎청국장과 고추장‧된장‧간장 세트를, 영농조합법인 행복한타조 농장에서는 타조알‧타조진액‧타조고기와 떡갈비를 판매한다. 또한 마미팜엄니 농원은 청국장과 오디잼‧사과잼을 판매한다.

한가위명절선물전은 한가위 선물 구매 시점에 맞춰 대량 거래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매‧계약과 홍보‧판매를 목적으로 개최됐다.

김현석 태인명장 대표는 “생산자가 직접 홍보하고 판매하는 경험을 통해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선호하는 가공 상품을 현장에서 체감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번 명절선물 전 참여를 통해 정읍시 농 특산물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오프라인 판매에 이어 언택트 소비문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맞춰 농산 가공품을 라이브 커머스 등 온라인 마케팅으로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고 정읍의 우수한 먹거리를 알릴 수 있게 지원할 계획”이라고 했다.


/정읍=박기수 기자


http://sjbnews.com/news/news.php?number=720938

첨부파일 6-4.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